실은 저두 저정도로 보여서 11주긴했는데 의사가 이땐 딸두 저정도 보인다구 아직 모른다구 하더라구요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딱! 12주에요ㅎㅎ

오늘 1차 기형아검사하고 초음파사진찍은거보니까 딱! 딸인듯?해 보이는데 다들 어떻게보이시나요? 시댁,친정은 아들/남편은 딸을 원하고 있어서 약간부담?ㅎㅎ
댓글
4

오홍 딸이군여ㅋㅋㅋㅋ
지금은 확실하지않아요. 먼가 있어보이기두한데. . . 이시기엔 아들딸 다 저정도씩은 보이나봐요 적어도 13주 이후때나 추측가능해보여요

넵 알겠습니다 감사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