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성별을 일찍들어서 기분 좋으시겠어요😊😊 저도 12주 3일때 초음파보러갔는데 애기보시더니 혼자웃으시면서 성별은 4주뒤에 알려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의사선생님은 이미 성별을 알고계신 것 같던데 궁금해죽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가 씩씩할거 같대요 ㅋㅋ
오늘 12주 초음파 보고 왔는데 아가가 씩씩할거같다고 몇번이나 말씀을 하시네요🥲 아들딸 상관없이 건강하게만 나와다오였는데 태몽도 꽃이고 그래서 은근히 딸을 바랬었나봐요ㅋㅋ 이제 다시 마음을 다잡아야겠어요🥹 아들의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혹시 참고하시라고 사진 올려드려용!)
댓글
4

ㅋㅋㅋ아이 참 더 궁금해지게 너무 짖궂으셨네요😂
전 요번 아가가 첫애라 잘 모르지만♡ 제 조카 남자인데 옴청 애교많고 맨날 이몽! 이모오~ 쨩해♡ ( 사랑해) 웃음 애교 철철~~^^ 더 키워서 ...사춘기나 장가보낼때는 겪어봐야 장단점을 알것 같어요.....ㅋㅋ

맞아요! 저도 이제 막 돌 되는 조카가 있는데 아들이에요! 너무 귀엽고 예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