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별거아닌걸로 많이 울었어요ㅜㅜ 남편이 햄버거잘못사왔는데 그게 너무 서러워서 울고ㅋㅋㅋ 혼자 빨래하는데 서러워서 울고ㅋㅋ 회사 퇴근안해서 못오고있는데 빨리안온다고 울곸ㅋㅋ 호르몬노예에서 약간 벗어난 지금은 그날 일 이야기하면서 웃고넘겨요😊 같이 조금만 더 버텨봐요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기분변화
요즘 들어 기분변화가 심해짐을 느껴요… 호르몬 노예 공감하지 못했었는데 입덧이 심하고 예민해지면서 더 그러네요 ㅠ 오늘은 병원 진료갔다가 근처에 식당을 갔는데 세숟가락도 못먹고 갑자기 눈물이 나서 혼났네요 사장님께 음식 많이 남겨 죄송하다하고 나왔어요 입덧 심한게 서럽기도 하고, 12주차인데 16주까지 입덧 갈꺼라고 하는 원장님 말씀도 절망적이었나봐요 ㅠㅠㅠ 이 상태로는 집엔 못가겠고 차라도 마시자싶어 찻집에 오니 마음이 편해지네요 …ㅎㅎ 알 수 없는 제 마음과 입덧 얼른 지나가길 바라요ㅜ
댓글
7
저 4주부터 12주까지 토덧하느라 아무것도 못먹고 8키로 빠지며 두세달 집에 누워만 있었는데 13주부터는 체덧으로 좀 나아져서 좀 살것 같아요~ 호르몬도 호르몬이지만 입덧이 정말 사람 우울하게 만들어요ㅜ 16주까지 똑같은 정도가 아니라 조금씩 나아질테니 조금만 버티세요~ 끝날것 같지 않더니 빛이 들어오더라구요~

빛이 들어온다는 말이 참 감사하네요 ㅎ 꿀복맘님이 점점 나아지고 계시니 다행이고 저도 점차 좋아질거라 생각해요:) 꿀복맘님 글 보니 긍정적인 마음으로 돌아서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산책만이 살길... 저는 전짜 심심하고 답답해서 일하는 친구들 연락도 못하고 혼자 고립된 거 같을 때 무조건 나와서 걸어요

이 방법도 좋은것 같아요!! 저 맨날 집에 있다가 오랜만에 나오니 무조건 나와야겠다 생각 들었어요ㅠ
저도 눈물이 벌컥벌컥나오고 기분이 오르락내리락 하루에도 여러번 그러는게 호르몬 때문인것같아요ㅜㅜ 에고 입덧 심하셔서 넘힘드시죠.. 시간이 약인것같아요 빨리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주 5회는 우는거같아요 ㅋㅋㅋ 길가다가도 울컥울컥 해서 창피합니다 ㅠㅠ 밍토리야님도 금방 지나갈거에요 !! 화이팅입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