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쌍둥이에요 이제 막 15주 1일 됬네용 13주차에도 떨어졌지만 지금은 더 심해요.... 저는 살이왜케 많이찔까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체력이 너무 떨어져요ㅠ(13주)
13주 인데 체력이 진짜ㅋㅋㅋ 외출을 못하겟네요ㅠㅠ3시간 나가있으면 집에와서 4시간은 누워있어야되요ㅠ 쌍둥이라 더 심한가ㅠ다들 체력 이렇게 떨어지시나요??
댓글
5
저도 너무 체력이 떨어져서 어제는 영양제 맞았어요. 원장님이 새로운 생명임과 동시에 의학적으로는 기생충과 같은 원리라서 엄마의 영양분과 기운을 쫙쫙 가져가서 크느라고 기운 없는거 아주 당연하니까 게으르다고 자책말고 몸의 말을 따르라고 하시더라구요. 눕고 싶으면 눕고 먹고 싶음 먹고 안 먹고 싶음 먹지말래요 ㅎㅎ
딱 12주일때 친구랑 논다고 3시간정도 나가있었는데 그담날 몸살났어요ㅋㅋㅋㅋㅋㅋ 어디가려고 나가도 목적지에 도착하면 지쳐가지고 그냥 드라이브삼아 바로 돌아오기도 했어요ㅜㅠ 아울렛 돌아다니는것도 좋아했는데 입구에서만 돌고 체력방전이요ㅠㅠ
저도 출퇴근하는데 체력이 안되서 맨날 좀비처럼 다녀요 ㅠ 일에 집중도 하나도 못하고 ㅎㅎㅎ 11주 4일 단태아입니다 ㅠ
일주일에1-2회정도는 저도 집에 누워만있어도 힘이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단태아 입니당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