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계획임신인데 입덧도 먹덧도 없고 해서 가끔 까먹을때 있어요 1-2초 만에 아 아기! 다시조심조심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임신한거 까먹는 분들 계시나요

초음파사진 보면 감격스럽고 너무 이쁘고 물론 입덧도 있고 두통도 있고 배도 콕콕 찌르고 하는데 일도 계속 다니고 커피도 한잔씩 마셔서 그런가 뱃속에 아가가 자리잡고 있는게 가끔 어색하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해요 아직도 이런 느낌을 가지고는 하시나요 ..?ㅠ_ㅠ 제가 임신 완전 초기때는 갑작스런 임신 때문에 우울해 했었는데 회피하는건 아니겠죠..? 혹시 그리구 ㅎㅎ건강하기만 해줘도 감사하지만 살짝 .. 딸일까요 아들일까요..?☺️
댓글
6
ㅋㅋㅋ공감이요 ㅋㅋ 저도 계획임신이 아니었어서 첨에 엄청 당황스럽기만 했어요ㅠ
저랑 예정일이 같네요ㅎㅎ

같이 건강한 아이 잘 만나요 ㅎㅎ💕
아들각도같아보여요~ 저는 둘째라 그런지 첫째케어하다보면 종종 까먹네요.. ㅎㅎㅎㅎㅎ몸을 너무 막쓰게되서...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맛있는거 많이 많이 드시고 둘째도 순산하시기를 바랄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