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각도가 완전딸이여서 딸이라했는데 14주4일되서 가보니 다리사이로 뭐가툭..! 아들이라네요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w3d 딸 맘 확정 받고 왔어요❤️

딸을 바라고 있었는뎅, 엄청 일찍 딸 맘 확정 받았어용❤️ 다른분들은 애매한 초음파 많이 보였는데 울 아가는 제가봐도 딸 각도이네요^^ 원장님께 여쭤보지도 않았는뎅 공주!! 하고 바로 알려주셨어요ㅎㅎㅎㅎ 딸 바라시는 분들 각도 딸 촘파 참고하시라고 올려요^^ 맘님들 모두모두 즐태하셔요🤗❤️ 반전은 없겠죠?? 딸에서 아들로 반전은 없겠죵???
댓글
6

반전 있으셨네요??? 대박… !!! 딸에서 아들로도 반전이 있구나ㅜㅜㅜㅠ 아들도 딸도 다 예뻐요❤️
완전 저랑 각도 똑같으신거같은데 저두 기대되네요! 딸 축하드려요!ㅎㅎㅎ

공주님 바라고 계셔요?❤️ 반전 없길 바래봅니당히히 감사합니다 ^^
저도 딸인데 ㅎㅎ 축하드려오~~

요즘 제주변은 딸이 귀해서❤️ 너무 행복해요 첫째라 딸을 바라기도 했구용 기쁨맘님도 추카드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