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프라이엘 오일 조합으로 씁니당 ^_^ 평소엔 오일 절대 안썻는데 ㅋㅋ 은근 좋더라구요 마사지해주면서 기분도 좋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이랑 오일이랑 뭐가 좋나요?
튼살크림이랑 살성크림이랑 다르다고 해서 일단 살성크림으로는 튼사렌을 주문했는데요 튼살크림은 크림이랑 오일 중에 뭘 사는게 좋을까요? 브랜드도 같이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
8
첫애면 별로 배가 안트더라구용...만삭때까지도 전혀 안텄어용~ 작은거 구매하세용~ 보통 둘째애기부터 많이 튼다고 하더라구용
튼살은 안쪽부터 시작되는거라 효과가 사람마다 다르긴합니다. 와이프 비오* 튼살크림+오일 쓰고있는데 효과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비오템써용 ㅠ일리윤삿다가 발림성이랑 흡수성이 너무 떨어져서 ㅋㅋ
전 아토팜쓰고있어요 오일바로 로션바르고 그리고 마지막에 세타필도 듬쀽떠서 발라요 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