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난임졸업후 약이 남았어요

9주차인데 난임졸업후 배주사는 다 맞았는데 먹는약 프로기노바, 소론도 약이 남았어요 끝까지 다 먹는게 좋을까요? 안먹으면 태아한테 이상있을까봐 걱정되기도 하고요.. 호르몬약이라 도움이 되는건지.. 고민되네요

댓글

7

  1. 사람마다 케바케인거 같아요 저는 노산이긴한데 시험관 준비중 자연으로 됐는데도 아직 난임병원 다니고 있거든요 질정 소론도 계속 먹고있어요 첨에는 배주사도 맞다가 심소듣고 배주사는 끊었어요 소론도는 차차 줄인댔어요

  2. 프로기노바는 여성호르몬 약이라 저도 아기집 확인하도ㅠ바로 끊었어요~ 소론도 잇는거 까지마누먹고 그만 먹으라고하셨어요 5주차엔 다 끈고 9주차까지 질정만 처방 받았어요 😁

    1. subcomment icon

      다들 일찍 끊으셨네요 약처방을 넘 많이 해줘서 좀 의아하긴한데... 너무 감사합니다~

  3. 프로기노바는 아기집 보고 바로 끊었어요~ 소론도는 스테로이드성 약이라 병원에 문의해보시는게 나을거같아요. 갠적으로는 먹는다고 더 도움이 되는건 없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프로기노바는 일찍 끊으셨네요? 병원마다 다르긴한가봐요~ 일단 지금은 안먹고 있긴해요 감사합니다~

  4. 다니시던 병원에 연락해서 물어보시는게 제일 좋아요! 약이 이렇게 남았다~ 끝까지 다 먹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복용 중단해야할까요 하구요!

    1. subcomment icon

      평일에 한번 확인해봐야될것같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