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케바케인거 같아요 저는 노산이긴한데 시험관 준비중 자연으로 됐는데도 아직 난임병원 다니고 있거든요 질정 소론도 계속 먹고있어요 첨에는 배주사도 맞다가 심소듣고 배주사는 끊었어요 소론도는 차차 줄인댔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난임졸업후 약이 남았어요
9주차인데 난임졸업후 배주사는 다 맞았는데 먹는약 프로기노바, 소론도 약이 남았어요 끝까지 다 먹는게 좋을까요? 안먹으면 태아한테 이상있을까봐 걱정되기도 하고요.. 호르몬약이라 도움이 되는건지.. 고민되네요
댓글
7
프로기노바는 여성호르몬 약이라 저도 아기집 확인하도ㅠ바로 끊었어요~ 소론도 잇는거 까지마누먹고 그만 먹으라고하셨어요 5주차엔 다 끈고 9주차까지 질정만 처방 받았어요 😁

다들 일찍 끊으셨네요 약처방을 넘 많이 해줘서 좀 의아하긴한데... 너무 감사합니다~
프로기노바는 아기집 보고 바로 끊었어요~ 소론도는 스테로이드성 약이라 병원에 문의해보시는게 나을거같아요. 갠적으로는 먹는다고 더 도움이 되는건 없을거같아요

프로기노바는 일찍 끊으셨네요? 병원마다 다르긴한가봐요~ 일단 지금은 안먹고 있긴해요 감사합니다~
다니시던 병원에 연락해서 물어보시는게 제일 좋아요! 약이 이렇게 남았다~ 끝까지 다 먹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복용 중단해야할까요 하구요!

평일에 한번 확인해봐야될것같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