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8주4일인데 대왕발 오징어다리 씹어용 ㅠ 입덧때매 죽겟는데 이건 먹어지네용 ㅠㅠ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징어장족
내일 7주차인데 오징어장족 먹어도 될까요?ㅜㅜ
댓글
4

저도 입덧땜에 잘 못먹는데 저건 먹고싶더라구요ㅜㅜ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오징어장족이 뭐지 하고 검색해본..ㅋㅋㅋㅋ 구워먹거나 하면 괜찮지 않을까욤..

그러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