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하루에 4알 맥스로 먹어요..눙물...😭😭😭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언제 건강보험 적용 될까요?
뉴스에서도 건강보험 적용된다고한거 저번주인가 본거같은데 언제즘 진짜 적용될까요?ㅠㅠ 이제 7주차라서 진짜 이번주에 병원가서 입덧약사야될거같은데 가격 사악해서 걱정됩니다ㅠㅠ
댓글
14

ㅠㅠㅠㅠㅠㅠㅠ 애가 태어나면 두배로 효도할꺼에요

흐엉 답글에 위로받고 갑니다 감사해여🥺🤍

파이티이이이잉🫣💛
진짜 빨리 보험적용 되야돼요ㅠㅠㅠ 저도 저번 주 주말에 처방받아왔는데 가격보고 놀랐어요ㅠㅠㅠ

안살수도 없을거같고 넘 비싸서 눈물이...😢
입덧땜에 안되겠어서 오늘 병원가서 처방 받아왔는데 2주치 48000원 이네요ㅠㅠ 바우처로 결제하긴 했지만 2주치가 이정도면 다이어트약 보다 더 하네요ㅠㅠ

진짜 필수로먹는 엽산보다 비싸여ㅠㅠ
진짜ㅠㅜ 가격이 너무 사악해여ㅠ

ㅠㅠ 피땀눈물...

하루에 세알씩 먹는데ㅜㅜ 이주치 지어오니까 7만원이 넘더라구요ㅠㅠ

진짜 입덧 빨리끝나게 하는 자식이 배속에서부터 효자네열 ㅋㅋㅠㅠ
가격이 사악한데 그냥 드셔요ㅜ 너무 좋숩니더 하루종일 괴로울바에 커피한잔 사먹었다치고 3500원 결제한다 생각하면 괜찮은것 같아요ㅠ

바우처 100만원 너무 작습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