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아내도 현재 두통 호소합니다. 대체로 밤이면 심해지나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시간 두통
오전내내 활동도 잘하고 저녁먹을때까진 괜찮다가 저녁만 먹고나면 음식에 상관없이 울렁거리고 두통이 오네요 ㅠㅠ 저와같은 증상 있으신분들 계신가요 흐흑 엄마되기 쉽지않네요
댓글
15
저도 저녁만되면 몸이 축 쳐지고 소화도 안되고 머리도아프고 ㅠㅠ 이상해요

마치 배멀미 하는것처럼 울렁거리네요 ㅜㅜ 저녁이 오는게 무서워요 흐흑
헉!!!저인쥴!!!!저조저녁만되믄 울렁울렁~두통~ 나랑증상이같은사람도있구낭><

저녁만 되면 왜이렇게 울렁될까요 ㅜㅜ 내일부턴 저녁을 과일로 대체할까 생각중이예요
저도 그래요! 병원에 물어보니 긴장성 두통? 이라구 생각해보니 아침에는 괜찮은데 퇴근할때쯤 심해져서 맞는것 같기도 하고 😅

저는 하루종일 집에있어서 긴장할일도 없는데 ㅜㅜ 꼭 저녁먹고 나면 유사한 증상이 시작되더라구요. 사바사일거 같긴하지만 그래도 다들 힘내보아요!!
저도 그래요..10주 1일차구요 ㅠㅠ 저녁만 되면 더 심해져서 너무 힘드네용 ㅠㅠㅠ예전 몸이 기억이 안날 정도예여 ㅋㅋㅋ

다들 저녁에 증상이 있다니 공감이 가면서도 신기하네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