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엽산이 안 맞으면 ㅅㅅ 할 수 있데요~~ 그래서..혹시나하고 먹단 엽산 끊으니까..2일부터 안함.. 다른 엽산 먹고있는데 괜찮아졓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그 .. 본의치 않게 어그로 끌어서 죄송합니당.. 보통은 변비온다고 하던데 저는 7주차 때부터 진짜 먹는 족족 폭풍ㅅㅅ하는데 저만 이런가요? 병원갔을 때 초음파에 정신팔려 의사쌤한테 물어보지도 못했어여.. 다들 어떠세요? 저는 조금 심한것같아요 ㅠㅠ
댓글
11
탈퇴한 유저
엽산이 안 맞으면 ㅅㅅ 할 수 있데요~~ 그래서..혹시나하고 먹단 엽산 끊으니까..2일부터 안함.. 다른 엽산 먹고있는데 괜찮아졓어요!
헐 그럴수도 있겠네요! 저도 한번 안먹어봐야겠네요...
탈퇴한 유저
전 너무 토끼에요..
저도 그래요 ㅠㅠ 입덧 때문에 먹는게 많지 않아서 먹는 족족까진 아니지만 화장실 갈 때마다 그러더라고요ㅠㅠ 병원에서 말했더니 너무 심하게 장염처럼 그러거나 열나는거 아니면 괜찮다고는 하더라고요!
저는 오늘 9주 4일인데도 계속 그러네요🥺 다음 진료 때 얘기해봐야될거 같아요 ㅠㅠ 변비 보다는 낫다고 생각하긴 하는데 입덧 때문에 먹는 것도 없는데.. 그리고 복통이 좀 심해서 큰일이네요..!
다른 ㅅㅅ로 생각했어요.. 나란 사람..
앜ㅋㅋ괜찮습니당 어그로 살짝 ㅎ...
ㅋㅋㅋ 저 7주 4일인데.. ㅂㅂ ㅅㅅ 번갈아 가면서 나타나고 있어요.. 3일 배아픈데 못보다가.. 갑자기 ㅅㅅ. ㅠㅠㅠ 저는 질정 영향인 것 같기도 해요
진짜 고생이죠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