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양수검사

양수검사하고 왔습니당 ㅠㅠ 콩팥이 살짝 부어있어 다운 고위험나와서 양수검사 하고왔어요 궁금한내용도많고 무서웠는데 양수검사하신분들 글이없어서 끄적끄적 적어봐용... 큐피씨알까지해서 3일정도면 검사결과 1차로 먼저 받아보기로 했어용 양수검사 궁금하신점있으시면 댓달아주세요 경험해본 토대로 답변 드릴게용! 아직결과나오진 않았지만 정상나오길 기다리며..ㅠㅠ 저는 1:180나왔어요
댓글
9


탈퇴한 유저
양수검사보다는 니프티가안전하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구용 저는 그냥 양수검사로 진행했어요~ 네이버나의사 선생님들이 말씀해주시길 0.5프로확률로 아기가 위험한거라구하더라구용 아무래도 바늘로 양수를 채취하다보니 조금의 위험은 어쩔수가 없는것같아요~ 근데 선생님들이 초음파로 보면서 아기가 움직이지 않을때 공간이 많은곳에서 양수를 채취하셔서 괜찮을꺼같아요~ 양수채취할때 장면도 보이구용 470:1 이면 해삼이 괜찮을꺼에요~ 저는180:1 이였는데 의사 선생님이 검사전 95% 건강한아이일꺼라구 장담해주셨어요~ 너무 걱정되시면 니프티검사도있으니 고려해보세용~! 궁금하신점있으시면 더 댓글달아주세요~!
저는 1 차에서 일반했다가 1:15 나와서 초멘붕이었는데 니프티하고 완저니 정상 떴어요.....-.- 당시엔 양수검사 할 수 있는 주수도 아니었어서 힘든시간이었지만, 어쨋든 잘나왔었네요 벌써 19 주를 지나고 있는데.... 걱정하고계신분들 모두 정상나오실껍니다!!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당 ㅠㅠ 결과나오기전까지 걱정투성이에용 ㅠㅠ
저는 2차까지 검사하고 다운중후군 고위험으로 1:37 나와서 니프티검사로 다시했는데 정상나왔어요!! 좋은 결과 나올꺼에요~^^


탈퇴한 유저
감사해용~~^^좋은결과 축하드려요🥰🥰
저는 고민하다가 어제..니프티하고왔어요 저는 1:44로 나와서ㅜㅜ 저도 정상나오길 바라면서 일주일을 기다려야될꺼같아요


탈퇴한 유저
힘내세용! 정상으로나올꺼에요!😊
니프티 안하고 바로 양수검사 하셨나요?!


탈퇴한 유저
넴넴 바로 양수검사했어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