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마미센스 먹고 있는데 변비는 유산균이랑 물 많이 마셔서 그런지 변비는 안생겼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추천
이제 16주된 예비맘입니당 보건소에서 준 마미센스가 있긴 한데용…🙃 고체는 변비 생긴다는 소리가 있아서.. 만약 액상철뷴제 먹는다면 어떤게 좋은지 추추추추천 부탁드려용
댓글
5
저도 닥터맘스 병원에서 받아서 먹고 있어용 질감?이 신기하긴 한데 거부감 없이 잘 넘어가요!
저는 보건소에서 받은걸로 잘먹고잇어요 ㅎㅎ
저는 닥터맘스액상철분 먹어요~ 보건소에서 받은거있눈데 변비생길까바 무섭기더 하고ㅜㅜ 액상철분 저는 추천이요~~

오!! 좋은 정보 감사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