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가려워서 잠을 못자네요ㅜㅜ

밤만되면 몸이 너무 가려워서 잠을 못자요 ㅜㅜㅜ 자도 새벽에 깨서 긁다가 잠 다깨구요 두피도 지루성두피라서 고통스러운데 ..ㅋㅋㅋ 몸까지 이러니 미치겠네요ㅠㅠ 저처럼 가려움 심하신 분들 있으실까요..ㅜ ㅜ

댓글

18

  1. 저도 밤만되면 유난히 다리가 간지러워서 소양증인가했는데, 의사쌤이 아니라고 하시네요?🥲 샤워하고 튼살크림 바를때 가려운곳에 발라주니 전 2-3일만에 증상이 사라지긴 햇어요!!

  2. 아토피였다가 임신하고 소양증까지 겹쳤어요 ㅠ 아토뮤 에센스로 최대한 버티고 청대밤이나 자운고로 다스려요 따뜻한물로 씻으면 더 간지러우니 최대한 미지근한물로 씻으시구요~ 넘간지러우면 얼음팩을 좀 대고계세요 아기를위해서 아무런 연고와 약도 안먹고 자연치유하려고하고있어요 :) 간지러운 부위는 아무런 로션 크림 발랐다가 더 간지러울수 있어요 반응을 잘 살펴보시고 대처하셔요~!

  3. 소양증은 시간이 답인듯해요ㅠ저도 너무 심해서 긁느라 잠도설치고 온몸에 상처도 나고 그랬는데 19주 들어오면서 거짓말처럼 싹 사라졌어요~!! 덥거나 뜨거우면 더 심해진다고 최대한 선선하게 하라고 해서 거의 벗고 잔 기억이 나네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시간이 답 ㅜㅜ 어제 검진가서 물어봤는데 답없다고 하더라구요ㅠ 저도 햇살맘처럼 얼른 싹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ㅜㅜ ㅋㅋ!! 선선한 온도 참고할게용!

  4. 저도 좀 간지럽다 싶으면 튼살크림이랑 오일 완전 듬뿍 바르고 자요!! 그럼 좀 낫더라구요ㅠ

    1. subcomment icon

      ㅜㅜ간지러운거 진짜 고통이시져ㅠ 저녁에 샤워하고 싹 바르고 자는데도 부족한것 같아요 ㅜ 한번더 발라야겠어요!

  5. 저는 그래서ㅠㅠ산부인과갔을때 나름 젤 안전하다는 로션?받았어요ㅠㅠ 근데 찜찜해서 진짜 심할때만 바르긴해요! 다른때는 그냥 알로에 바디오일 튼살크림 3중으로 바르고ㅠㅠㅠ 실컷긁다가 다시 알로에 발라주고 그러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알로에 저도 이용하고있는데 효과가 조금 있긴 하더라구요 ... 바르고나서 ㅜㅜ실컷긁다가 다시 바르는거 완전 공감이에요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