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사진만 봐도 상큼해 보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두하고 복숭아가 나오네요🥰

신세계 백화점 왓다가 자두랑 복숭아 사서 집가용너무 신나요🍑♥️🍑♥️
댓글
5
저번주부터 자두 비싸지만 이틀에 한번꼴로 사서 먹고있어요! 전 그 다 익어서 빨갛게 몰랑몰랑 달달한게 먹고싶어서 사면 무조건 밖에 뒀다가 먹기전에 잠깐 시원하게 냉장고에!!! 한달을 자두자두하다 먹었을때 진짜 감동😭 백도도 나왔나봐요! 복숭아는 생각없었는데 먹어봐야겠어요ㅎㅎ
하나로 마트에서도 이제 판매해요!5개에 12500원!
백화점 가야 살수있는 건가요 ㅠㅠ 저희동네마트에서는 안보이네요
저도 신나요! 자두엄청 기다려서 예약주문해서 15알을 45주고 사먹었거든요, 그제보니 마트에 훨더 저렴하게 나왔더라고요^^ 기쁩니당ㅎ 콩이맘님도 맛있게드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