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잦은 배통증, 태동 18w5d

18w5d 아들맘입니다. 16주차에 저도 아기도 다 건강하다고해서 캠핑도 가고 일도 마니하고 가족모임도하고 임신전처럼 지냈더니 밤에 배가 마니 아프더라구요. 자궁이 커지는 통증인가싶어 며칠 참았었고 주변에 18주 되면 태동 느껴진다는데 전 그런것도 없어 아이한테 문제있나 싶어 병원 다녀왔어요. 혹시몰라 의사쌤이 질초음파로 자궁경부길이 다시 재셨는데 거의 5센티라서 아무문제없고 배초음파도 했는데 아기도 건강히 잘놀고 있다고 하시네요. 불안했던 마음이 싹~~~ 태동은 20주는 되야 잘 느껴지지, 지금은 못느낄수있다고 그게 당연하다고~ 아기는 잘 지내고 있으니 아기믿고 마음 편히 가지라고 하시더라구요. 태동 못느끼셔서 불안하신 분들 걱정하지마시고 저랑 같이 좀만 더 기다려요~ 글고 걱정되거나 불안할땐 꼭 병원가보셔요~

댓글

2

  1. 18w3d인데 엊그제부터 배뭉침이 좀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ㅠㅠ 딴딴해진다고 해야되나... 애기세명인 친구가 아마 앞으로 뭉치는일 자주있을거라고 하더라고요 ㄷㄷ 내일 캠핑 다음주도 캠핑인데 자연을보며 눕눕해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배뭉침 심한 느낌이었는데 오늘 병원에서 아기 아주 잘있다고해서 안심되더라고요. 계속 아프거나 불안하시면 병원가서 아기보구 오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