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w3d인데 엊그제부터 배뭉침이 좀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ㅠㅠ 딴딴해진다고 해야되나... 애기세명인 친구가 아마 앞으로 뭉치는일 자주있을거라고 하더라고요 ㄷㄷ 내일 캠핑 다음주도 캠핑인데 자연을보며 눕눕해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잦은 배통증, 태동 18w5d
18w5d 아들맘입니다. 16주차에 저도 아기도 다 건강하다고해서 캠핑도 가고 일도 마니하고 가족모임도하고 임신전처럼 지냈더니 밤에 배가 마니 아프더라구요. 자궁이 커지는 통증인가싶어 며칠 참았었고 주변에 18주 되면 태동 느껴진다는데 전 그런것도 없어 아이한테 문제있나 싶어 병원 다녀왔어요. 혹시몰라 의사쌤이 질초음파로 자궁경부길이 다시 재셨는데 거의 5센티라서 아무문제없고 배초음파도 했는데 아기도 건강히 잘놀고 있다고 하시네요. 불안했던 마음이 싹~~~ 태동은 20주는 되야 잘 느껴지지, 지금은 못느낄수있다고 그게 당연하다고~ 아기는 잘 지내고 있으니 아기믿고 마음 편히 가지라고 하시더라구요. 태동 못느끼셔서 불안하신 분들 걱정하지마시고 저랑 같이 좀만 더 기다려요~ 글고 걱정되거나 불안할땐 꼭 병원가보셔요~
댓글
2

저도 배뭉침 심한 느낌이었는데 오늘 병원에서 아기 아주 잘있다고해서 안심되더라고요. 계속 아프거나 불안하시면 병원가서 아기보구 오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