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호복이에용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호복이의 성별 결국..🥹

16주 2일차 호복이 검진 겸 성별 확인하러 갔는데 탯줄을 다리사이에 끼고 있어서 제대로 못보고 왔어요!!🥲 선생님은 여자아이일 가능성이 조금 더 있어보인다고 하시던데 탯줄로 눌리면 아들도 딸처럼 보인다고...🥺 호복엄마는 정기검진전에 성별보러 한번 더 가야겠어요
댓글
7

와!!너무 반가워요 호복맘!호복이들 건강하게 잘품고 건강하게 출산해요 저희😆

호복이들 성별 궁금하네요 ㅋㅋ
앗 반가워요ㅋㅋㅋ제 베베 태명도 호복이랍니다^^ (호랑이해 복덩이라는 의미로ㅎㅎ) 주수도 16주 4일로 딱 이틀차이네용ㅋㅋㅋ 두 호복이 건강히 잘 크고있기를용^^

오!저희 호복이도 그런 의미에용!!ㅎㅎ반갑습니다 호복맘!호복이들 잘 품어서 건강하게 출산해요 저희😆
저두 호복맘이랑 똑같은 상황이예요🥲 다리사이로 탯줄을 완전히 끼고있어서 아예 못봤는데 저는 아들일가능성이 크다고하시더라구요 탯줄때문에 안보였는데 뭐때문에 아들일가능성이 더 높다구하시는건지 모르겠어요 ㅎㅎ 다음 검진일땐 꼭 볼수있길바라요🙏🏻🙏🏻🙏🏻

하늘맘 꼭 다음에는 성별 알아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