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딸 다 가졋네요. 100점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는 딸 확정이요

첫째가 아들인데 저도 집안도 다 딸을 원해서 둘째는 계획임신했어요 입덧 각도법 태몽 다 딸이고 첫째도 물어보면 항상 여동생이래서 기대했쥬ㅋㅋ 15주 5일에 초음파 마지막에 선생님이 첫째 오빠되겠네 하셔서 온가족이 소리질렀네요 ㅋㅋㅋ 삼각점 보이니 반전없이 딸 확실하겠죠??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