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수요일에 성별 보러 가는데 두근두근..저는 아들이길 바라고 있는데 딸..일거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딸이길 빌었는데 아들확정!!

첫째는 딸이길 바랬는데 왕자님이네요! ㅎㅎ 선생님이 여기 꼬츄 보이시죠? 이러길래 당황해서 네? 이랬네요 ㅋㅋㅋ 코로나 걸리고나서 애기 잘있는지 무서웠는데 제 걱정과달리 아주 잘자라고 있어용 얼른 태동 느껴보고싶네요!!
댓글
2
저도... 주변 지인들이 다 딸같아!! 남편도 딸바라기였는데 아들 확정!ㅎ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