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불면증인가??

18주2일차깜찍이맘이예요 한4일전부턴가?? 새벽3시나되야 잠이오고 8시도안되눈이떠져요 밤엔 온몸이 간질간질 벌레가있는듯예민하고 아침엔 골반 허리가 아파 일어납니다 아직 몸무계도 그리 많이늘지 않았는데도 맥수술할때 척추마취 하고 마취풀릴때같은 느낌 골반이 찌릿찌릿 누가좀 계속 맛사지해줘음 아 몬가모를 느낌 정작미친듯이아푸면 병원이라도 갈텐데 ㅠ 밤엔 밑이 찌릿 근데 또 그러다말아요 우리깜찍ㅇㅣ가 잘크고있어서 그런건가ㅠ

댓글

5

  1. 갑상선수치가 높으면 불면증이 올수있다고 하던데요ㅠ저도 불면증이 있었는데 피검사결과에서 갑상선수치가 높게나와서 약처방받아 먹은지 이틀만에 꿀잠자고 있어요!!맘편히 잘 잘수있기를용ㅠ

    1. subcomment icon

      헉 ㅠ 갑상선 급 무서움ㅠ병원을가봐야하나

    2. subcomment icon

      무서울거없어요, 임신하면 갑상선수치가 왔다갔다한다고 약도 먹어도되고 괜찮대요!! 피검사 하셨나요? 보통 별말없으면 괜찮으실거에용!! 비타민디도 잘 챙겨드심 잘 주무실거에요ㅎㅎ

  2. 17주5일인데 저두 17주 들어서면서 불면증비슷하게 새벽에깨고 잠드는것도 어렵네요 ㅜ배도 싸하게아프구요

    1. subcomment icon

      그래도 한분이라도 비슷하니 있을수있는증상이라생각하고 지내야겠네요 매일매일 새로운경험에 좀 신경쓰이고 무서워서 눈에안보이니까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불면증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