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에 카페인 있는거 맞아요~^^ 너무 많이만 안먹으면 되니까 스트레스 받지 말고 드셔도 되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콜렛 카페인
초코에도 카페인이 있다고 하는데 모든 초코에 다 카페인이 있나요?
댓글
3

탈퇴한 유저
19주 된 예비맘입니다 요새 들어 저도 초코에몽 먹고 싶어 가끔 씩 먹어요~ 스트레스 받지 말고 조금 씩 드셔도 되요
먹어도 될 정도의 극소량이요 ㅎㅎ 드셔도 돼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