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아기띠요. 제왕한 언니가 강추해서 베페가서 체험해봤는데 진짜 배가 안눌려요. 신랑도 편하다고해서 아이랑으로 구매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준비... 아기띠?
베이비페어 갔다가 우연히 카시트도 사고 산후맛사지 예약도 하고... 서서히 출산준비 해야할것 같은 재미...ㅋㅋㅋ 아기띠는 어디 제품꺼 많이 하시나요??? 젖병은요?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유행에 맞춰 핫한 제품들 준비해주고 싶은 마음인데 ㅋㅋㅋ 추천 좀 부탁드릴게요!!!^^
댓글
4
전 캥거루루 아기띠 샀어요~
아기띠는 첫째때 베이비뵨 써보니 좋더라구요~~젖병은 더블하트가 제일 무난하구요 ㅎㅎ 둘째도 똑같이 쓸 예정이에요~
저는 젖병은 더블하트꺼로 친언니가 사줬구요 아기띠는 다이치꺼 많이들 쓰는것 같아요 친구가 추천해줬었는데 다른친구가 포그내힙시트 준다고 해서 그거쓰려구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