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저는 오호라애서 제품사서 셀프로했다가 제거했다가 하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 네일아트
혹시 하시는분 있나요?? 어디선가 임신하고나서는 응급수술 등을 대비해서 네일을 하면 안된다고 본거같아서 안하고 있는데 봄이 오니까 상큼하게 네일이 너무 하고싶은데 임신 말기에만 안하면 될지 아예 안해야될지 고민이에요🥺
댓글
5
저도 임신초기때 손발안하다가 8주이후부터쯤 했고요 8개월접어들면 안하려고요^^ 수술해보니 네일아트랑 스스로도 빼기 어려운 피어싱같은건 안하고있는게 낫더라고요^^
저도 꾸준히 받고있는데 8개월부터는 안받으려구요~ 혹시 어떤상황이 생길지 몰라서요ㅎㅎㅎ 지금은 받으셔도 괜찮습니당🙂
막달에 언제 응급상황이 생길지 모르니 막달에는 비워서 하시는거같아요 ~! 응급상황때 손톱 발톱 둘 다 네일있으면 불가능해서 한곳은 비워서 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 지금은 봄네일 충뷴히 즐기셔도 될거같아용
출산하러 입원하기전에만 지우면 되는걸루알고있어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