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구 ㅠ ㅠ 저는 11주 1일차! 입덧이 점점 피크를 찍어가는 느낌입니다🤣 두통에 울렁거림에, 침은 계속 쓰고 ㅠ ㅠ 그래도 오늘 초음파 보니까 뱃속에서 콩콩 뛰고 있더라구요?! 그거 보고 그래 버티자 ㅠ ㅠ 이러고 있네요 엄마 마음이란게 이런건지~ 12주만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요!! 조금 힘드시겠지만 우리 같이 버텨보자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5일차.. 11주되면입덧이사라지길..
11주되서 사라지길 기도하고있어요.. 이번주가 정말 역대급이네요 3일전엔 정확히 21번 구토했어요 먹고토하고 빈속에토하고 새벽 5시까지 구토하고 .. 오늘도 애지간히 토하는중인데 11주되면 좀나아지길진짜바래요.. 입덧약을먹어도 여전하니.. 비타민 B가.효과가 괜찬다고하셔서 ㅠㅠ 백화점돌았더니 파는곳이생각보다없는데 겨우찾아서 사려고 임산부라하니깐 의사한테 물어보고먹어라고 직원이 만류를 하더라구요;; 먹어도될거같은데.. ㅠㅠ괜히찝찝해서 그냥 나왔는데 하.. 물어보고 사죠뭐 ㅠㅠ 11주엔 좀나을까요.. 정말 울고싶어요 이제그만 울렁거리고 그만토하고싶고.. 그냥평범하게 뭐하나먹는게 이래어려울까요 ㅠ 잠들었을때가 제일행복해요 ㅠㅠ요세는
댓글
5
진짜 입덧 피크죠.... 저 오늘 11주 1일인데 아직까지 입덧이 심해서 돌아버릴 것 같아요ㅠㅠ 12주의 기적이라는 말이 있던데.... 저희 조금만 잘 버텨요........

에궁 ㅠㅠ 힘드시죠.. ㅠㅠ 저도 방금 구토또하다가 방에들어왔네요 ㅠㅠ 12주가빨리오길바래요 ㅠㅠ
정말 고생많으시네요 ㅠㅠ 저는 10주4일차인데 저녁때만 되면 속이 너무 안좋아요... 남편은 지인만난다고 저녁먹고온다는데 나는 먹고싶은것도 맘대로 못먹는데 왜 저인간은 맛난걸 저렇게 먹고다니나.. 오늘따라 약도 오르고 속상해요 ㅠㅠ

ㅠㅠㅠ이게 막달까지 그렇다는분들이 있어서 너무무서워요 ㅠㅠ 진짜 안끝나면 우울증올거같아요 ㅠㅠ 그냥 맛잇게 먹고싶어요 아무것도 못먹는거보다 먹고싶은게 떠올랐음좋겠네용 ㅠㅠ 그쳐 혼자있으면 더 그렇죠 ㅠㅠ 엄마홀로 감내할수밖에없는 부분이라 서운해 지실거같아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