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없는 사람도 양치덧은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양치하기 되게 겁나는데, 최대한 소화시키고 양치하면 좀 괜찮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하다가 혀끝에만 닿아도 토가 올라와요
안녕하세요 8주차 산모입니다 최대한 민감한 혀에 자극주지 않도록 살살 양치를 했었는데, 어젯밤 너무 찝찝해서 혀를 전체적으로 닦았더니 바로 먹은걸 다 토해내버렸어요... 이럴 땐 어떤 방법으로 해결하실까요? 임산부가 쓰는 약산성 무알콜 가글을 하나 장만하면 효과 좀 볼까요ㅠㅠ
댓글
7
으ㅠ저도 그랫어서ㅜㅜ 칫솔이랑 치약 임산부용으로 바꿧더니 그나마 좀 낫더라구요ㅠㅜ 그래도 가끔 구역질은 나요ㅠㅠ
저도 양치만하면 토해서ㅠㅠ 혀클리너로 하면 조금 낫더라구여
먹고 나서 양치하니까 죄다 토해버려서 산모도 아기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ㅠㅠ
저는혀닦고 걍토해여ㅜ오늘도 양치하가 토하는데 꿋꿋히양치햇어여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