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커피 안먹다가 삶이 너무 피폐하다 느껴져서ㅋㅋㅋ먹는데 엄마가 먹은게 아기한테 1시간 있다 전달 된다길래 조금씩 간격 두고 나눠서 마시기도 하고 그래요 그러면 농도가 연하게 조금만 영향갈까 싶어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니다
혹시 커피가 너무먹고싶다고하는데 디카페인 커피는 마셔도 되나요?
댓글
12
저도 의사쌤이 괜찮다해서 라떼 너무 땡기는 날은 그냥 스벅 갑니다ㅋㅋㅋㅋ디카페인 아니여도 괜찮대요 한 잔 정도는 넘 걱정 마세요 스트레스가 제일 안좋아요
저도 의사쌤이 괜찮다고 하셔서 디카페인으로 조심스럽게 도전했습니당 ㅎㅎ
하루 카페인 300mg 까지는 괜찮아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시구 한잔씩 드세요! ㅎ
한 잔은 괜찮다해용:)

디카페인 준비해야겠군요 ㄱㅅ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