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병원 다녀오셨을까요?^^; 이런 경우 어떤신지 궁금해서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질분비물??연분홍덩어리같은게 소변보고 보이는데 병원가보는게 좋을까요???
임신하고 확실히 질분비물이 많아서 소변보고 한번씩 확인하면 떨어져있는게 보이는데 오늘은 연분홍?같은 색이 휴지에 묻어나오기도하고 보이기도 하는디... 계속묻어나오는건 아니고 한번씩 옅게 보였다가 안보였다가 하는데 가봐야할까요8ㅅ8...?? 자궁커지려고그러는건가싶기도하고ㅜㅠ 근종이 있는데 그거땜시그러나싶기도하고ㅠㅠ 걱정태산이네요ㅠㅠ
댓글
9

저는 이후 출혈이심하다거나 묻어나오지않아서 아직 병원안갔어요!! 불안하긴한데 엄청? 묻는거아니믄 그럴수도있다니까 마음편하게 먹고있어요:)

임신한 이후로는 24시간 걱정이 되는거 같아요ㅠㅠ 그래도 마음 잘 잡고 건강하게 출산하시길 바랄게요!!!:)

탈퇴한 유저
저도 딱 그정도 점상?출혈 비슷했어요. 막 여기저기 찾아보고 의사선생님한테도 사진보여줬는데 그정도는 자궁이커지면서 나기도 하고 여러이유러 그러는거래요 생리 이틀전처럼 나오는게 아니면 그정도는 아무렇지 않대요 너무 걱정마세요 저도 걱정많이햇는데ㅎㅎㅎ 항상 불안하지만 안정기까지 아기를 믿어봅시다

안그래도 그런걸까 생각은 하고있어요 제가 임신하고 질쪽이 약해졌는지 경부도 부어있다하고 초음파한걸로도 피가 났었거든요8ㅅ8오늘 푹쉬고 내일보고 병원갈지봐야겠어요!! 엄청심하게 담뿍묻는게 아니어서 애매하긴했거든요!!ㅎㅎ 답변감사해요♡
뭐든 출혈조짐은 안좋으니 병원다녀오시고 맘편해지시는게 좋아요!!병원서도 그렇게 말씀하시더라구요 바로진료오라구 ㅠㅠ

내일 퇴근하고 가봐야겠어요ㅠㅠ 진짜 초기라더 걱정되구그래요ㅠㅠ

탈퇴한 유저
혹시 질유산균 같은것도 챙겨 드시나요? ㅠㅠ 전 분비물 심해서 질유산균 먹고 좋아졌어요~~!!

유산균 먹고있어요!!! 일단 꾸준히 먹어보고해야겠어요8ㅅ8!!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