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너무 울어서 진료받고 나왔더니 간호사님께서… 좋으신거죠..? 기뻐서 우시는거 맞죠…? 하셨어요 ;; ㅎㅎ 사정이 있어서 초음파를 7주 6일에 처음 보면서 심장 소리까지 들었더니 너무 심하게 울컥해서그만…^^;;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텔레토비(?) 보고왔어요ㅋㅋㅋ

아직 눈코입이 잘 안보일시기라고 하셨는데 제 눈에는 마치 웃고 있는것 처럼 얼굴이 보이네용ㅋㅋㅋ 2주전에 갔을때는 난황만있었는데 오늘 가니까 텔레토비가 똭ㅋㅋ 오늘 7주3일차 아기크기는 1.3cm라고 하시네요! 심장소리듣고 저도 모르게 눈물이 또르르 흘렀어요. 저는 안울거라고 생각했는데ㅎ 신기함+경이로움+안도감 등 복잡한 감정이 섞인 눈물이었던 것 같아요ㅎㅎ
댓글
6


탈퇴한 유저
앜ㅋㅋ 너무 귀여우셔요ㅜㅜ 또 임신해서 호르몬이 더 그렇게 만드는 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저도 글 읽으면서 또 울컥하네요😭


탈퇴한 유저
이렇게 울컥할줄 몰랐는데ㅎ 참 신기해요
저도 오늘 심장소리 듣고 왔는데 남편이랑 둘다 울컥했어요😭🩷


탈퇴한 유저
ㅜㅜ저 완전 T인데 눈물났잖아요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