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두요ㅠㅠ 5주차쯤 빨간피 왈칵왈칵 쏟고 병원가니 피가 고여있다고 당분간은 나올거라며 절대안정하라 하셨는데 8주3일인 오늘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갈색피가 묻어나요 입덧도 심하고.. 힘드네유ㅠㅠ 조심히 하는수 밖에는 없나봐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
6주 막 쯤부터 8주가 된 지금까지 피비침이 있었습니다(피안비친 날은 거의없음!) 선홍빛/갈색혈 등 많을땐 많고 적을 땐 적습니다.. 배가 쥐어짜는 고통이나 새빨간피가 대량으로 비치는 경우에 병원에 방문하라고 했는데 여러분들도 이런 경우가 있으셨나요?😭
댓글
11

저도 빠짐없이 조금씩 나오긴하네요,, 오늘 가서 검사하는데 애초에 피가 고여있었는지 솜에 많이 묻더라고요ㅜㅜ 최대한 휴식을 취하는게 답인것같아요옹
갈색혈이든 뭐든 피가 비치면 전 내원 하시길 추천해 드려요.. 첫째땐 배아픔도 피비침도 전혀 없다가 작년 이맘때 찾아온 두번째 임신때 갈색혈이 조금씩 비치다 저녁엔 빨간혈 나오더라구요 다들 갈색혈은 괜찮다 했는데 다음날 병원 갔더니 이미 아기 심장이 멈춰 있었어요.. 이번에 다행히 다시 임신이 됬는데, 이번엔 갈색혈 조금이라도 비치면 전 병원 가려구요..

네 어제 저녁에 빨간피가 소량으로 나와서 지금 병원 왔습니당🥲😭

잘 하셨어요 ㅠㅠ 부디 아기 건강하게 잘 있으면 좋겠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 애기는 잘 있었어용 ㅠㅠㅠㅠㅠㅠㅠㅠ 의사쌤이 애기한테는 큰 이상 없어보인다고 하셨슴당
저도 6주 초반부터 지금 7주까지 일주일정도 계속 피비침 있어요! 처음에 양 많이 나와서 병원갔는데 착상혈이거나 자궁이 커지면서 상처가 나서 피가 살짝 날수도있대요!! 대신 많이 나면 내원하랬어요!! 넘 걱정안하셔도 될거에요:)

많이의 기준이 참 어려운것 같아요… ㅠㅠ 배아픈 통증이나 피가 엄청 빨간색..정도일 때 병원오라 해서 고민이네용

보니까 생리대가 다 젖을 정도면 내원하시건 당연하고 뭍어서 나올정도는 걱정안해도 된다 하셨어요!!

넹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맞아요 묻어서 나오는건 괜찮고 생리이틀전처럼 생리대를 차야하는정도면 바로 병원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