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실비포함 6만원 초중반이었어요! + 산모보험도 들엇네욥! (6만원 조금 안되고 1회만 납입하고 출산후 40일까지 보장)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오늘 완료했어요! 저는 30세만기로 매달 6만원선으로 했는데 적당한거겠죵?.?
댓글
5

탈퇴한 유저
필수특약으로만 더 저렴하게 가능해요 공부하면서 제가 도움받은 블로그 하나 추천해요 https://m.blog.naver.com/lucid_neo/222926277096 주인분이 의사분이라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태아보험 가입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래요 :) 친절하고 강요없는분 만나서 편하게 잘 가입했어요 사은품도 잘 받았구요🥰 아래 포스팅 참고되세요~ https://m.blog.naver.com/sy0214sy_

탈퇴한 유저
적당할거 같은데요^^ 전 수족구랑 암진단 좀더넣고 입원일당 더넣어서 6만중반에 했네요 https://blog.naver.com/sosomam-/223331384756

탈퇴한 유저
저도 이번에 둘째 실비포함 6만원정도에 했네요 https://m.blog.naver.com/ggkyy_/223381380321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