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효과 없으신분ㅠㅠ

엊그제 부터 입덧약 먹기 시작했는데 체덧은 나아질 기미가 없네요ㅠㅠ 속이 안좋아서 환장하겠습니다ㅠㅠ 아무것도 먹기가 싫어요.. 입덧약 효과 없으신분 계신가여...

댓글

9

  1. 저도 시도때도 없이 오는 구역감, 울렁거림은 좀 줄었는데 빈속 속쓰림이랑 먹고난 뒤 체기(소화안됨)은 안잡혀요 ㅠㅠ 주변에 임신하신분들 보니 중~후기에도 계속 소화는 잘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어쩔수없나봐요… 그냥 빈속 안되도록 간단한 간식 계속 먹어주고 먹을땐 과일이나 야채 등 소화 잘되는거 위주로 소량 먹어주고 있어요 ㅠ

  2. 약간의 완화만 되고 증상은 잇더라구요ㅠㅠ 게다가 입덧약먹으니까 잠도 쏟아지고 몸은 늘어지고 ㅠㅠ 입덧 진짜 괴롭네여ㅜㅜ

  3. 입덧약 먹어도 입덧 심해서 약 안받는줄 알았는데 하루 까먹고 입덧약 안먹엇더니 와...진짜 죽다 살아났어요..ㅠㅠ 입덧약을 먹어서 이정도였던거더라구요ㅠㅠ 맨날 먹고 맨날 입덧하니까 입덧약 효과 없는거라고 착각할뻔했어요ㅠㅠ 그뒤로는 안까먹으려고 눈 앞에 보이는 데다 뒀어요ㅠㅠㅠ

  4. 5주부터 11주다되어갈때까지 먹고있는데.. 토합니다.. 그냥 어느날은 3번토하고 어느날은 울렁만거리고 어느날은 20번도토해요.. 약을먹어서 그나마 나은거라생각해요..저는

  5. 입덧약은 몸이 적응하는 기간을 가져야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저도 첨에 입덧약을 먹어도 토하고 안먹어도 토했는데 2주넘어서부터는 토까지는 안하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