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뮤섭습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파묘 보신분 있나요?
저는 9주차인데 파묘가 너무 보고 싶어요~ 그런데 긴장모드로 보면 자궁수축이 온다고 해서 못보고 있는데 혹시 보신분 있을까요?
댓글
13
저도 7주인가 그때봤어요 ! 전 무서운거 못보는데도 잘봤습니다 !
9주차 두번이나 봤는데요 ㅋㅋ 무서운거못보는데도 걍 볼만하던데요
무서운거 아니라서 갠찮아용~ 저는 영화관 소리가 너무 큰게 혹시나 걱정스러워서 자동차극장가서 봣어용!!
사실; 저도 무서운거 잘 못보는데 개인적으론 하나도 안무서웠어요; 중간에 2부급으로 넘어갈때 잠깐 사람들이 소리지르는 장면만 조심하시면 될듯..?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