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0주차부터 희미하게 생긴것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선 언제쯤 생기나요??
오늘 문뜩 샤워하고 나왔는데 배꼽아래로 희미하게 보이는데 경산모라 그런지 일찍보이는건가 모르겠어용ㅠㅠ 지금 10주인뎈ㅋㅋㅋㅋㅋ 아니겠죠?
댓글
9
헐 저두 낼이 10주인데 지금 보니까 희미하게 생겨있어요..

그쵸그쵸! ㅋㅋㅋㅋㅋ문뜩보니까 그렇네용:)

탈퇴한 유저
저는 4주차에 임신테스트 해보기도전에 임신선이 살짝 진해진 것 같아서 임신했나 생각했었어요!

오!! 정말요?? 4주땐 생각도 못했는데😌😌
저눈 초산인데 임신전에 원래도 있었어요ㅋㅋㅋ 임신하고 진해지는것 같아요

잘 살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둘째여도 모르겠어요
저는 8주인데..희미하게 보이는거 같아요 ㅋㅋ

첫째때는 잘 기억이 안나서ㅋㅋㅋㅋ 네이버에선 중기때부터 생긴다고하는데 개인차겠죵?☺️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