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몸살처럼 미열나요. 마스크 끼면 숨이 더운게 느껴져서 답답해요 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증상 중에 열이 나기도 하나요?
7주 4일차인데,, 요즘은 드문드문 열이 나는 것처럼 머리가 지끈거리네요ㅜㅜ 아침에 일어나면 어지럽고..ㅜㅜ 저처럼 증상 느끼는 분 계신가요??
댓글
5
아이구 ㅠㅠ 저는 앉았다가 일어나도 가끔 어지러움 느껴요 ㅎㅎ ㅠㅠㅠㅠ
저도 그래요 7주1일차인데 그전부터 감기몸살 마냥 미열이 나요ㅜ
저도 그래요ㅠㅠ 근데 하필 남편이 감기였어서 구분이 힘드네요ㅠㅠ
원래 열나요 ㅎㅎ 체온 상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