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ㅠㅠㅠㅠㅠ제얘긴줄 ㅠㅠㅠㅠ저 진짜 너무너무 아파요. 피나는것 같고 너무 찌르는 통증에 로켓발사한것 같고 원래도 가슴 큰데 몸통은 작아서 허리도 너무 아프고 가슴 너무 아프다 얘기하면 벌써..? 이런 반응이신데 저 진짜 오바아니고 생리때의 몇배로 아파요 ㅠㅠㅠ 애기 엄마들한테 물어보면 엥? 그정도 아니라고 하시는데 저는 진짜 가슴이 제일 힘들어요 먹덧도 힘들고 변비도 힘들고 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너무 아픔 ㅠ
유두도 아프고 가슴더 아프네여 ㅠㅠ 새벽에 깨서 이게뭐람 ㅠㅠ 다들 가슴 이프신가요?
댓글
10

저돈데..저는 가슴이 원래도 엄청 큰편이라 가슴큰분들이 다 통증이 더 심한건지..저도 주위에선 벌써 가슴 아프냐고 하는데 진짜 저는 심각하게 아파요 생리전 가슴통증이랑 차원이 달라요
저는 그래서 집에서도 니플패치 하는데 옷에 스치는 자극이 없으니까 낫더라구요 ㅎㅎ

오 그렇군요? 저는 근데 스치는고통 말구 ㅠ 뭔가 통증이 왕왕왕..이런 아픔이에요 ㅠㅠ
저는 임신사실 알기전부터 오늘이 딱 7주인데 가슴통증은 똑같이 엄청 아파요 특히 누웠다가 일어날때 자고 일어날때 가슴전체가 엄청 아파요 통증이 심해요ㅜㅜ가슴이 큰사람이 더 아픈건가요?

저는 10주타 이제 곧 들어서는데 그동안 그럭저럭 괜찮다가 이제서야 더 아프네요 ㅠㅠㅠ 가슴마니 커지면 그런건가 정말..
저 일주일정도 그러더니 좀 나아졌어요 ㅜㅜ

어우 ㅜㅜ 다행이에요
유두가 특히 스치기만해도 엄청난통증이 와요ㅜㅜ

크 ㅠ 다그렇군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