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너무 아픔 ㅠ

유두도 아프고 가슴더 아프네여 ㅠㅠ 새벽에 깨서 이게뭐람 ㅠㅠ 다들 가슴 이프신가요?

댓글

10

  1. 아씨 ㅠㅠㅠㅠㅠ제얘긴줄 ㅠㅠㅠㅠ저 진짜 너무너무 아파요. 피나는것 같고 너무 찌르는 통증에 로켓발사한것 같고 원래도 가슴 큰데 몸통은 작아서 허리도 너무 아프고 가슴 너무 아프다 얘기하면 벌써..? 이런 반응이신데 저 진짜 오바아니고 생리때의 몇배로 아파요 ㅠㅠㅠ 애기 엄마들한테 물어보면 엥? 그정도 아니라고 하시는데 저는 진짜 가슴이 제일 힘들어요 먹덧도 힘들고 변비도 힘들고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돈데..저는 가슴이 원래도 엄청 큰편이라 가슴큰분들이 다 통증이 더 심한건지..저도 주위에선 벌써 가슴 아프냐고 하는데 진짜 저는 심각하게 아파요 생리전 가슴통증이랑 차원이 달라요

  2. 저는 그래서 집에서도 니플패치 하는데 옷에 스치는 자극이 없으니까 낫더라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오 그렇군요? 저는 근데 스치는고통 말구 ㅠ 뭔가 통증이 왕왕왕..이런 아픔이에요 ㅠㅠ

  3. 저는 임신사실 알기전부터 오늘이 딱 7주인데 가슴통증은 똑같이 엄청 아파요 특히 누웠다가 일어날때 자고 일어날때 가슴전체가 엄청 아파요 통증이 심해요ㅜㅜ가슴이 큰사람이 더 아픈건가요?

    1. subcomment icon

      저는 10주타 이제 곧 들어서는데 그동안 그럭저럭 괜찮다가 이제서야 더 아프네요 ㅠㅠㅠ 가슴마니 커지면 그런건가 정말..

  4. 저 일주일정도 그러더니 좀 나아졌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어우 ㅜㅜ 다행이에요

  5. 유두가 특히 스치기만해도 엄청난통증이 와요ㅜㅜ

    1. subcomment icon

      크 ㅠ 다그렇군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