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산전검사로 혈당화색소 약간 높게나와서 재검했는데 재검은 정상이라고 연락받았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에 임신성당뇨 진단받은 분 계신가요..?
다낭성난소증후군 임신부입니다ㅠ 임당 고위험군이라고 애기심장소리 확인하자마자 75g경구당부하 검사 했는데요 60분 혈당수치가 170이하여야되는데 180나와서 임신성당뇨로 진단을 받았어요;; 임신준비할때 혈당 문제없었고 원래 24주쯤 하는 검사로 알고 있는데.. 재검도 안하고(보통 재검하지 않나요 ㅠ?) 이렇게 바로 진단 받는 경우가 있나요..?ㅜㅜ
댓글
2
저도 9주차에 검사했다가 재검떠서 재검해서 통과했어요 ㅠ 산전검사 개념으로 생각하고 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