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마다 요거트 먹구, 과일도 꼭 챙겨드시면 좋은 효과 있을거에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푸룬 딥워터 … 효과 볼 수 있을까요
변비에요 큰일났어요.. 저는 8주차이구요 배가 산 만해지고 화장실에서는 가스만 나와요 배도 아파요 ㅠ 똥은 닭눈물 만큼 나와요 ㅠ 푸룬 딥워터 샀는데 가스차고 아직 효과 못봤어요 ㅠ 즉각적인 효과 좀 보고 싶어요
댓글
16
매일 아침 요거트랑 과일 드셔보세요 저도 항상 챙겨먹으니 괜찮아지더라구요

네 저도 괜탆아지겠죠?? 윽 어제 딥워터 때문에 너무 힘들어져서요 … 너무 과욕하면 안되겠어요 그냥 요거트 유산균 과일 양배추 조합으로 다스릴래요 ㅠ 아자아자!!
딥워터는 물을 많이 마셔야되요ㅜ 근데 임산부는 푸룬주스 먹어야 되는걸루 알고있는데 ㅜ

물 많이요! 네 둥글레차 끓여서 좀 더 물 더 먹고 있어요~~ 식습관 참 중요하네요 ㅠㅠ 화이팅!! 감사합니다 딥워터 안먹을래요 ㅠ
저변비가 진짜 너무 심하고..며칠전에 피까지봐서 급하게 병원다녀온 1인입니다. 어제 급하게 덴마크유산균+요거트 이렇게 먹었봤는데 정말 임신하고 처음으로 안아프게 효과봤습니다! 케바케일수도있지만 한번 해보세용!

네네 좀 더 효과를 기다려보면서 제몸에 맞는걸 선택해볼게요 요거트 유산균 저도 사랑합니다!! 감사해용
저 양배추참치덮밥 해먹었는데 바로 변비 해결했어요! 양배추랑 참치캔 굴소스 넣고 밥이랑 같이 드셔보셔요~!!

양배추~ 맞아요 양배추도 먹을게요 ㅠ 안그래도 양배추랑 당근이랑 삶아서 그냥 씹어먹을까해서 다량 만들어놨는데 먹기가 싫엇어요 ㅠ 저도 맛있게 해서 먹을래요 감사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