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집을 크게 늘리는거라고 하더라구용 ㅎㅎ 살짝 뻐근할수있다고 ㅎㅎ 넘 귀엽죵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인데 아랫배통증이...
이제11주차들어섰는데, 오늘 생리통처럼 아랫배랑 허리가 통증이 있어요.. 입덧은 없는데 이거도 단지 증상인거겠죠..?
댓글
4
저도 그래욥!!!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묵직하게 아프더라구요! 자궁이 점점 커지는거라 아팠다 안아팠다 한다네용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원장님께 여쭤봤는데 생리통처럼 아픈건 정상이래요 넘 걱정 ㅁ마세요~~~~~

그러쿤요ㅠㅠ 어느순간이렇게아프구어느순간사라지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