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너무 기여워요ㅠㅠㅠㅠㅠㅠ 저도 담주면 8주찬데 젤리곰 너무 보고싶네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6일 오늘 젤리곰 보고왔어요~><

팔다리가뿅!! 너무신가하고 대견해요!! 진짜곰같이보이는거같기도하고 제눈에만 그렇게보이는건지ㅋㅋㅋㅋㅋ 2등신이라니~신랑어렸을때 대갈장군이였다던데 초음파보더니 대갈장군이래여ㅋㅋㅋ
댓글
6
아기집 아주 동그랗고 예쁘게 지었네요 👼🏻👼🏻
저도 8주 6일인데 저는 저렇게 안보여주고 옆으로 누워있드라구요..ㅠㅠ 꼬물락거리는것만 봤어요..ㅋㅋ 2등신 너무 귀여워서 꼬물거리는것만 편집해서 몇번째 보는중이에욬ㅋㅋ

꺄~~꼬물거려요??전 난임병원이라그런지 그런건안보이던데 너무귀욥자나여~~보고싶어요><
ㅋㅋ애기 너무 기여워요 이때가 제일 귀여울때인듯요 젤리곰☺️

감사합니다~제눈에만 귀여운게아니였군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