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1키로씩 꾸준히 빠져 6키로 빠졌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체중 감소

체중이 점점 빠지시는 분 계시나요~! 6주차에 전 주보다 0.4kg 증가했는데 7주차에 전 주보다 0.6kg 빠졌습니다. 뭐 먹고 싶은게 별로 없고 소화가 잘 안되는 느낌이라 임신 전보다 먹는양은 조금 줄었습니다. 그래도 일도 쉬도 전혀 안움직이는 중이라 적절하다고 생각했는데, 억지로라도 좀 먹어야 하나 걱정이 되네요.
댓글
12
9주5일 총 7키로 빠졌어요ㅠㅠ 입덧때문에 평소 먹는것에 반에 반도 못먹어서 그런거 같아요ㅠㅠㅠ
저 4킬로 빠졌어요! 임신전에 51.8이였는데 지금 47.7까지 떨어졌어요! 2틀전에 병원 갔을때 원장님이 아무 상관 없다고 아기만 잘 크면된다고하셨어요! 그리고잘 먹고 물 많이 마시면 빠져도 괜찮다고하셨어요 어치피 막당쯤에 올때 살찌게된대요😅
첫찌 초반에 입맛도 없고 먹고싶은것도 없어서 5키로 빠지고 중기 지나서 출산까지 10키로 쪘어요ㅋㅋ 아기 체중이 잘 늘고 있다면 엄마 못먹는거 살빠지는거 넘 걱정하지마세요ㅎㅎ전 제 살 빠진다고 좋아했습니다ㅋㅋ

오 비슷한 경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큰 힘이 되네요. 스트레스 받지않고 잘 지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뭘 하든 엄마 스트레스 안 받는게 아기에게 최고더라구요! 음주 흡연 외에 저는 먹는것도 스트레스 받지않는 선에서 원하는(카페인, 매운 음식, 날것 등..ㅋㅋ) 것들 다 챙겨 먹었으니 참고하시구 엄마 화이팅입니다❤️
저는 8주차인데 3키로 빠졌어요🥹 일도 쉬는중이라 맨날 집에만 있는데도 체중이 빠지네요 허헣ㅎ

엄청 많이 빠지셨네요..!! 저희 둘다 40주까지 잘 달려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