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감사합니다^___^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배초로보나요?
질촘파로 보는지 배촘파로 보는지 궁금하네용 요즘 배콕콕 심해서 ㅠㅠ 괜히 무서워요
댓글
12
저는 8주 0일에 질초음파로 보고 2주뒤에는 배로 볼거에요. 하시더라구요. 그게 오늘이었어요. 배 초음파로 봤구, 딱 날짜상으로는 10주 0일이고, 초음파상으로 9주 6일이었어요. 병원 마다 다른가봐요!!
9주5일 배초로 봤어요:)
저는 9주 1일에 배초음파로 먼저 보다가 엄마 장 때문에 잘 안보이네요 하시고는 다시 질초음파로 바꿔서 봤어요~
저도첫임신확인하러갔는데 5주 3일차 래요 배초로 봤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