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용! 지난주 심장소리들었는데 난황이 크다하셔서 이번주에 병원다녀왔어요. 아기도 잘크고 심장박동도 더 빨라졌는데 난황도 더 커졌다네요ㅠㅠ 쑥쑥 잘 크기만 바라고있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 크신분 있을까요..??
오늘 병원 갔다왔는데 심장 소리 들었어요!! 근데 난황이 크다고 계속 관찰 해야된다고 하는데 난황 크신 분 있으실까요~??
댓글
2

오모오모 ㅜㅜ 그러셨구나ㅠㅠ 애기가 잘크고있으면 괜찮은가바용 ㅠㅠ걱정되지만… 그래도 쑥쑥 잘 크리라 저희 믿어여 빳팅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