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다가 먹덧이 될수도 있나요??
6주3일부터 미식거리다가(공복, 밥먹고직후) 8주0일부터 이틀간 미식거림이 아주 심하다가 (훅훅 심한멀미끼) 8주3일부터 미식거림이 살짝씩 줄더니 8주5일인 오늘은 먹어도 소화도 빠르고 금방 허기져서 자주 먹게되네요. 미식거림은 덜해요. 미식거림이 조금 있어요 혹시나 살짝 불안해서 체온을 재봤는데 37.3-37.5도로 미열은 계속 있어요 +근데 생각해보니까 8주2일부터는 아침에 입덧약을 더 추가해서 이틀동안 먹었었네요ㅎㅎ 이틀동안만 먹고 안먹었어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