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손가락 너무 귀여워요.. 저두 오늘 10주 1일 춈파 보러가는데 궁금하네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0일 인사하는 아기천사👼🏻🖐🏻

8주0일째 초음파로 확인하고 4주뒤에 오라셔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남편이 아기 너무 보고싶다해서 오늘 급 병원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보고 오기 너무 잘한거같아요 ~ 😊 엄마 아빠 오눈거 알았는지 인사를 딱 해주더라구요 🖐🏻언제 저렇게 컸는지 너무 대견스럽고 찡하더라구요 ㅋㅋㅋㅋ 🥹🥹
댓글
16

악 엄마보면 예쁘게 인사할거에요~😍 잘 보고오세용 !! 이 전 초음파보다 더 찡하실고에요 ㅠㅠㅠ 너무 잘 지내고있고 혼자서도 잘놀아서 🥰

ㅠㅠㅠ 저두 마지막 춈파가 8주였어서 진짜 궁금하네용.. 꺅 잘 보고올게요🥰

혹시 아기 키 몇센티 나오셨나영?!

3.59나왔습니당! 10주였는데 10주3일차로 나오더라구용 😆

헉헉 저희애기듀 띠용이처럼 더 커져있음 좋겠어요,,, 아니 3센티만 넘어도 안심될거같아요🥹

콩딱이두 많이 커있을거에요!! 아기들은 생각보다 강하고 잘 지내고있더라구용!! 잘 보고오세요 >_< 꺄아아ㅏㅏ❤️

ㅠㅠㅠ감사해용💕💕
오마이갓 너무 귀여워요!!

히히 너무 귀엽죠오~ 감사합니다>_< 🩵
손가락 5개 딱 보이구 기특해요🤍

감사합니다ㅎㅎ 잘크고 있나 걱정됐는데 걱정말라는건지 저렇게 딱 인사를 해주더라구요 ㅎㅎ 😆
아기 손가락 다섯개 정말 선명하고 기특하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안경을 안쓰면 잘 안보이는데 선명하게 보이더라구요 ㅋㅋ 언제 저렇게 컸는지 정말 기특해요 ~
손가락이 아주 또렷하게💕💕 넘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_< 너무 또렷하게 보여서 신기하더라구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