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불효소도 같이드세요!!!저도 랑상 먹어요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고기먹고 하루종일 소화가 앙대여...
남편 생일이라서 식구들이랑 점심에 고기 먹었는데 9시간이 넘어도 소화가 안되는 느낌이예요... 머리도 아프고 ㅠㅠ 계속 트름나오지만 소화가 어우 ㅠㅠ 힘드네요.. 고기 적당히 먹었는데.. 화장실 다녀왔는데도 속이 더부룩하고 그러네요.. 이건 입덧 증상일까요 아니면 임산부 소화의 문제 일까요? 적게 조금씩 자주 먹는다고 하는데 하루, 한 주 차이로 증상 격차가 있네요! 다신 고기 안먹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파프리카 샐러드 이런거만 먹고 싶어요.. 다른 맘님들은 소화 컨디션 어떠신가요~?
댓글
7
따뜻한 물이나 탄산수에 매실청 넣어서 드셔보세요ㅠㅠ 약을 못먹으니 매실액기스 타서 먹고있어요
입덧도 입덧이구 임신하면 호르몬때문인지 계속 소화 잘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주변에 중기~말기 인 지인들도 소화 잘 안된다구.. 입덧 없는데 소화는 잘 안된다고 하기도 하네요 ㅠㅠ 저도 고기보다 샐러드나 과일같은게 땡기구 소화도 더 잘되기도 해서 그런 음식 위주로 먹고있어요 !
전 체덧인데 제가 땡기는 음식을 먹을때 체하지 않더라구요! 근데 안땡기거나 그냥 먹으면 양과 관계없지 목구멍에 껴있는 느낌이 계속 나서 산책 30분 이상필수에요 ㅠㅠ

와 저랑 똑같아요!
저도 소화가 잘안되요ㅜㅜ 밥도 일부러 조금만 먹고 오래씹고 먹는데도 점심에 빵하고 우유먹은것도 겨우 소화가되어서 밥 조금 먹었네요ㅜㅜ 앉아있고 움직여도 소화가 안되네요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