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사라졌어요 ..

8주 3일차인데 입덧이 갑자기 안해요! 근데 대신 배가 좀 땡기구 머리가 어지럽네여.. 원래 어지럼증이 좀 있었던 편이라 그냥 그런건지 잘 모르겠지만 .. 애기가 잘 놀고 있다는 증거겠죠!? 걱정이예요 안정기도 아니구.. 초기 때 유산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걱정부터 되네여🥲 저처럼 갑자기 입것 안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댓글

12

  1. 저희도 8주3일즈음부터 입덧이 엄청 완화가 돼서 걱정많이했는데 오늘 병원가서 초음파보고 애기 잘 있는거 보고왔어요! 병원에서도 이렇게 괜찮다가 또 생길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아가 건강하게 잘있을거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입덧이 사라지고 체덧과 토덧이 왔어요 ㅎㅎ... 바뀔려고 그런건지 즐길걸 그랬나봐요 애기 너무 보고싶어서 다음 주에 보려가려구용!! ㅎㅎㅎㅎ

  2. 사람 사는거 정말 다 비슷 한가봐요 ㅎㅎ 저도 6주부터 매일매일 괴롭히던 입덧이 8주 3-4일에 감쪽같이 사라져서 더 힘들어했거든요.. 입덧도 힘든데 입덧이 없는게 더 걱정이라니.. 웃기죠? 그래서 산부인과 전화했더니 모두 일어날 수 있는 증상이고 걱정 할 시간에 빨리 이 시간을 즐기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우리.. 걱정되는거 눈 감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막 만들어 걱정은 말아요 💕 아참! 저의 입덧은 다시 이틀만에 복귀했답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지금 다시 입덧 복귀😂 왜 안하지 불안해 하니 애기가 눈치채고 걱정말라고 신호 보내나봐요🤣 입덧 왜 안하지 해도 이제는 좀 즐겨야겠어요 ㅎㅎ 안정기때까지 무한반복이겠지만! 힘내보자구용🥲👍

  3. 저도 8주 3일차인데 어제까지만해도 눈물 펑펑 흘릴정도로 힘들더니 오늘 갑자기 너무 괜찮아서 맛있는거 먹으며 즐기고 있어요..! 걱정되기도 하지만 아가를 믿어봅니다...!

    1. subcomment icon

      전 입덧 땜에 잠을 못잤어요 ㅎㅎ... 속이 울렁울렁 .. 통통배 탄 느낌처럼 새벽에 엄청 심하더라구용... 덕분에 남편만 고생ㅎㅎ

  4. 일주일 사라졌다가 다시 돌아왓어요ㅠ

    1. subcomment icon

      전 어제,오늘 없더니 왜 안하지 하니까 애기가 눈치챘나봐요 지금 입덧 다시 시작...ㅎ

  5. 저도 8주정도에 입덧 사라졌는데 아기 잘 있어요ㅎ.ㅎ 요런사람두 있나봐요..

    1. subcomment icon

      젤리곰 보고 오셨나요!? 전 아직 ㅎㅎ 담주에 보려갈려구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