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8주3일즈음부터 입덧이 엄청 완화가 돼서 걱정많이했는데 오늘 병원가서 초음파보고 애기 잘 있는거 보고왔어요! 병원에서도 이렇게 괜찮다가 또 생길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아가 건강하게 잘있을거에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사라졌어요 ..
8주 3일차인데 입덧이 갑자기 안해요! 근데 대신 배가 좀 땡기구 머리가 어지럽네여.. 원래 어지럼증이 좀 있었던 편이라 그냥 그런건지 잘 모르겠지만 .. 애기가 잘 놀고 있다는 증거겠죠!? 걱정이예요 안정기도 아니구.. 초기 때 유산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걱정부터 되네여🥲 저처럼 갑자기 입것 안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댓글
12

입덧이 사라지고 체덧과 토덧이 왔어요 ㅎㅎ... 바뀔려고 그런건지 즐길걸 그랬나봐요 애기 너무 보고싶어서 다음 주에 보려가려구용!! ㅎㅎㅎㅎ
사람 사는거 정말 다 비슷 한가봐요 ㅎㅎ 저도 6주부터 매일매일 괴롭히던 입덧이 8주 3-4일에 감쪽같이 사라져서 더 힘들어했거든요.. 입덧도 힘든데 입덧이 없는게 더 걱정이라니.. 웃기죠? 그래서 산부인과 전화했더니 모두 일어날 수 있는 증상이고 걱정 할 시간에 빨리 이 시간을 즐기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우리.. 걱정되는거 눈 감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막 만들어 걱정은 말아요 💕 아참! 저의 입덧은 다시 이틀만에 복귀했답니다🤣

저도 지금 다시 입덧 복귀😂 왜 안하지 불안해 하니 애기가 눈치채고 걱정말라고 신호 보내나봐요🤣 입덧 왜 안하지 해도 이제는 좀 즐겨야겠어요 ㅎㅎ 안정기때까지 무한반복이겠지만! 힘내보자구용🥲👍
저도 8주 3일차인데 어제까지만해도 눈물 펑펑 흘릴정도로 힘들더니 오늘 갑자기 너무 괜찮아서 맛있는거 먹으며 즐기고 있어요..! 걱정되기도 하지만 아가를 믿어봅니다...!

전 입덧 땜에 잠을 못잤어요 ㅎㅎ... 속이 울렁울렁 .. 통통배 탄 느낌처럼 새벽에 엄청 심하더라구용... 덕분에 남편만 고생ㅎㅎ
일주일 사라졌다가 다시 돌아왓어요ㅠ

전 어제,오늘 없더니 왜 안하지 하니까 애기가 눈치챘나봐요 지금 입덧 다시 시작...ㅎ
저도 8주정도에 입덧 사라졌는데 아기 잘 있어요ㅎ.ㅎ 요런사람두 있나봐요..

젤리곰 보고 오셨나요!? 전 아직 ㅎㅎ 담주에 보려갈려구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