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똑같은 증상이라 오늘 산부인과 가서 균검사하고 소독하고왔어요..ㅠㅠ 담주에오면 소독한번 더 하고 질정 처방 해주신다고 했어요! 초록냉은 안좋다 하더라구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
초록색 냉이 나오면 질정제 처방 받아야하나요? 소변 본 후 닦으면 자주 묻고, 냄새도 납니다 질염일까요? 2주 뒤에 병원가는데 미리 가야할까요?
댓글
5

탈퇴한 유저
소독하시고 질정제 처방 받으세요 염증 있을때 전용세정로 씼는건 피하고 당분간 티슈로 닦으세요
미리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짱구 보고있는데 유부짱구라니!!

감사합니다! 미리 가봐야겠네요 저도 짱구 좋아해요 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