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차병원에서 나온거 먹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오메가 뭐드시나용?
저는 지금 엘레뉴1이랑 비타민디 액상만 먹고있는데 오메가3도 추가해서 먹고싶은데.. 마미님들 추천해주세용🩷
댓글
4

오!! 차병원도 검색해볼게용! 감사합니다🩷
전 우디선샤인꺼 먹어요! 식물성으로 먹으래요!!

모찌맘님 추천 넘 감사드려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