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출혈및 피고임으로 2주일 진단서 받고 병가썼어요. 병원에 회사 병가제출용이라고 얘기하면 진단서 써주실 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으로 병가쓰신분 계실까요?
어제부터 피비침이 있고 2주전에도 유산방지제 먹었거든요. 피고임은 없었고 피비침이 있는거라 불안하고ㅠㅠ그저께 병원가서 진료보고 아기잘있다고 걱정말라고 했는데ㅠㅠ 영양사라 계속 움직여야해서 눕눕하고싶은데 이걸로 병가신청가능할까요?
댓글
2
병원에서 2주 진단서 주실거에요!!그거 제출하면 병가가능하실거구요!!저도 이주 진단서내고 눕눕했어요 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